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세무사 온라인 최종정리 패스'로 세무사 1차 시험 마무리 도와

김소희 기자 / 기사작성 : 2020-05-22 17:05:32
  • -
  • +
  • 인쇄

 

2020년 세무사 1차(CTA 1차) 시험 일정이 8월 8일(토)로 예정되고, 세무사 자격증 합격 인원이 700명으로 밝혀지면서 세무사 시험을 공부하는 수험생들도 늘어나는 추세다. 이에, 세무사 인강 및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에서 세무사 1차 시험 마무리 이론 요약이 가능한 ‘해커스 세무사 온라인 최종정리 패스’를 선보였다.

 

‘해커스 세무사 온라인 최종정리 패스’는 코로나19로 인해 변경된 세무사 1차 시험 일정을 대비하기 유용한 강좌다. 세무사 1차 시험 과목 이론 요약과 세무사 난이도별 문제 풀이 집중 강의를 제공하고, 실제 시험에서 실수를 최소화할 수 있게끔 시간 분배, 등의 합격 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해당 강좌는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해커스 세무사 주말 GS 강평 만족도 1위 이훈엽, 원가관리회계 엄윤, 재정학 서호성 교수 등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스타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한다.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교수진은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문제 중 수험생들이 헷갈리는 취약 파트를 집중적으로 공략하고 필수 계산문제풀이, 각 주제별 핵심을 강의하여 세무사 1차 시험 합격을 돕는다.

 

실제,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수강생들은 “정윤돈 교수님은 수험생이 놓칠지도 모르는 부분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신다. 정윤돈 교수님 수업을 들은 후 회계 실력이 늘었다”, “이훈엽 교수님 강의를 들은 후 깊이 공부해야 할 부분과 포괄적으로 공부해야 할 부분을 구분하게 되었다”, “엄윤 교수님이 논리 위주로 설명해주시고, 딱딱한 원가관리 회계 강의에 활기를 더해 수업해주셔서 이해가 되었다”며 세무사 수업 후기를 전했다.

 

이외에도 ‘세무사 온라인 최종정리패스’ 수강생들은 객관식 재무회계 사례연습 교재(비매품)와 세무사 1차 FINAL 300제(비매품), 2020년 세무사 1차 대비 전국모의고사지를 제공받아 최신 출제 경향을 익힐 수 있다. 더불어 ▲배수제한 없는 무제한 수강 서비스 ▲교수님 1:1 질의/응답 ▲PC 다운로드+모바일 수강 서비스 ▲온라인 메모장 ▲21:9 와이드화면 서비스로 최적의 온라인 학습 환경 조성이 가능하다.

 

한편,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수강료 지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간단한 퀴즈를 맞힐 시 세무사 1차 온라인 최종정리패스 3만 원 수강료 지원권을 제공하고 타 교육기관 수강인증 시 세무사 1차 온라인 최종정리패스 5만 원 수강료 지원권을 제공한다.

 

참고로, 해커스 세무사 학습전략 만족도 1위 재무회계 정윤돈, 해커스 세무사 주말 GS 강평 만족도 1위 이훈엽 교수에 대한 근거 문구는 해커스 경영아카데미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나아가, 해커스 경영아카데미는 세무사 수험생들을 위해 세무사 원서접수 일정/세무사 전망/세무사 영어 지텔프(gtelp)/세법, 상법, 민법, 행정소송법, 전산회계, 회계원리 강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해커스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지켜온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또한, 한경 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 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더드라이브 / 김소희 기자 auto@thedrive.co.kr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Issue&Talk

+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