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미디어 아트 전시와 함께하는 ‘뮤즈, 마이 인스피레이션’ 패키지 출시

박영배 기자 / 기사작성 : 2021-02-02 11:12:29
  • -
  • +
  • 인쇄
프랑스 벨 에포크 시대를 반영한 고흐,드가,클림트,마티스의‘그대, 나의 뮤즈’관람권 증정
가족여행의 즐거움을 더할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세트 메뉴 제공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미디어 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와 함께하는 ‘뮤즈, 마이 인스피레이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뮤즈, 마이 인스피레이션’ 패키지는 제주신화월드 5성급 호텔&리조트에서의 안락한 숙박과 미디어 아트 전시 관람,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세트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패키지로 2인과 4인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커플 또는 가족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가족형 호캉스 패키지다.

‘뮤즈, 마이 인스피레이션‘ 2인 패키지는 메리어트리조트, 신화리조트, 랜딩리조트 중 원하는 스타일의 숙소를 선택할 수 있고, 4인 패키지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로 구성된다. 이와 함께 벨 에포크 시대를 바탕으로 한 서양 미술사의 별 4인방 반 고흐, 에드가 드가, 클림트, 마티스의 작품 100여 점을 모션그래픽, 프로젝트 맵핑, 고보 라이트, 인터랙션 등의 현대적인 기법을 사용한 미디어 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 관람권이 포함되어 있다. 또, 작년 12월 리뉴얼 오픈한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에서 선보이는 세트 메뉴 이용권이 제공된다. 세트 메뉴는 생맥주 2잔과 한치 양파 튀김이며, 실내에 비치된 모니터로 원하는 스포츠 중계를 관람하거나 포켓볼, 다트, 미니 오락 등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예약은 2021년 2월 1일부터 2021년 4월 28일까지며 투숙은 2021년 2월 2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다. 랜딩리조트 기준 1박 16만 5천 원부터, 2박 27만 8천 원부터. (신화리워드 회원으로 구매 시, 1박당 5천원 할인)

제주신화월드 시그니처 레스토랑에서는 설날 맞이 특선 메뉴를 선보인다. 이국적인 뷰와 함께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에서는 설캉스 고객을 위해 명절에 즐길 수 있는 떡국과 모둠전, 겨울철 원기회복에 좋은 불도장, 꿩 다리 양념구이, 꿩메밀 칼국수, 꿩 샤부샤부 등이, ‘랜딩다이닝’ 디너 뷔페에서도 떡만둣국, 모둠전, 몸국, 대하찜, 갈비찜, 잡채, 닭냉채, 나물 등을 선보인다.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한식당 ‘제주선’에서 선보이는 설 특선 코스로는 대게 살 더덕 잣 소스 무침과 복(福) 만두, 돌문어찜, 갈비구이, 떡국, 반건시 수정과로 신선한 제철 재료와 제주 특산물을 활용해서 만든 건강식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인 6만 8천 원(2인 이상 주문 가능). 2월 11일부터 2월 14일까지.


정통 광둥식 레스토랑 ‘르쉬느아’에서도 색(色) 다른 정통 중식 푼초이와 유셩을 선보인다. 푼초이는 돼지고기, 닭고기 등의 육류와 다양한 해산물과 채소가 들어간 음식으로 큰 그릇에 한데 담아 온 가족이 함께 나누어 먹는 요리다. 가격은(8-10인 기준) 38만 8천 원. 유셩은 부귀영화를 상징하는 생선회와 복을 상징하는 당근, 영원한 젊음을 상징하는 푸른 무 등의 다양한 채소를 채 썰어 먹는 샐러드로 새해의 풍요와 번영을 상징하는 요리다. ‘르쉬느아’에서는 싱싱한 연어 회와 해파리, 각종 채소로 선보일 예정이다. 가격은 (2~5인 기준) 2만 6천800원부터. 


또, 추위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광둥식 고기 덮밥 메뉴도 있다. 셰프의 특별소스로 절여 풍미 가득한 오리고기, 삼겹살, 돼지고기, 닭고기를 취향에 따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가격은(2인 기준) 2만 2천 원부터. ‘르쉬느아’ 특선 메뉴는 2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제주신화월드 ‘뮤즈, 마이 인스피레이션’ 패키지와 설 특선 다이닝 코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더드라이브(TheDrive).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글자크기
  • +
  • -
  • 인쇄

이슈

+

많이 본 기사